본문 바로가기
정보 & 리뷰

인센스 스틱 추천 - 산뜻한 제주 바다 향기

by 고오래 2022. 6. 27.

어릴 때 집에 제사가 많아서 (명절 제외하고 1년에 10번..) '향 냄새 = 제삿날'이었고, 때문에 인센스 스틱에 크게 관심이 가지 않았다. 그런데 요즘 장마철이라 방안 공기도, 기분도 너무 꿉꿉해서 스쳐 지나가는 인스타그램 광고에 마음을 빼앗기고 말았다. 아, 나도 향멍 하고 싶다... 그렇게 주문한 '든향' 인센스 스틱.

 

 

든향 인센스 스틱 - 제주 협재 향 

 

인센스 스틱 포장
인센스 스틱 포장 박스
인센스 스틱 포장
인센스 스틱 포장 박스

 

인센스는 처음이라 인센스 홀더도 같이 세트로 주문했는데, 포장이 너무 예뻐서 택배 뜯었을 때 생일 선물 받은 듯 기분이 좋았다. (내 돈 내 생선ㅋㅋ)

 

 

 

인센스 스틱 제주 협재 향
인센스 스틱 - 제주 협재 향
인센스 스틱 제주 협재 향
인센스 스틱 - 제주 협재 향

 

 

사실 내가 주문한 건 초록 봄비 향이었는데, 제주 협재 향으로 잘못 배송되어 왔다. 인센스 스틱은 향이 생명인데... 다른 향을 보내주시다니... 귀찮으니까 그냥 쓰겠지만, 컴플레인은 단단히 할 거야! 했는데...

 

스틱 하나 꽂아서 피우니까... 기분이 스르르르륵... 마음의 평화가 찾아와서, 이 향도 너무 좋은데 뭐.. 사장님이 바쁘셔서 실수하셨나 보다... 굉장히 너그러운 마음이 되었다 ㅋㅋㅋ

 

 

인센스 스틱 제주 협재 향
인센스 스틱 - 제주 협재 향
인센스 스틱 제주 협재 향
인센스 스틱 - 제주 협재 향

 

인센스 스틱은 선향과 죽향이 있는데 선향은 전통 방식으로 만들어 연기가 비교적 적고 은은해서 좁은 면적에서 피우기 좋다고 한다. 죽향은 대나무 심지를 태워 향을 내어 연기가 많고 향이 짙어 넓은 공간에서 피우면 좋다. (*참고: 향을 다 피운 후에는 바람에 흘러갈 수 있도록 환기를 시켜줘야 한다.)

 

든향 인센스 스틱은 선향의 방식으로 만들어서 탄 냄새가 나지 않고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향수처럼 청량하면서 산뜻하다. 요즘 같은 장마철에 피우면 진짜 좋은 향. 아침 루틴으로 차 한 잔과 함께 스틱 하나씩 피우면서 책을 읽는데 백수의 스트레스가 조금 날아가는 기분이 든다. 통장 잔고 떨어져도 인센스 스틱 또 주문할 거야. 향멍 못 잃어...

 

 

든향 인센스 홀더

 

환경을 생각하는 종이 포장에 꼼꼼하게 싸여 온 인센스 홀더. 투명한 유리에 영문 글자가 새겨져 있는데 (내용이 조금 오글거리지만) 예쁘다. 사실 받기 전에는 조금 무거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가벼워서 놀랐다. 유리가 맞나? 싶을 정도. 투명해서 그냥 써도 예쁘지만 밑에 예쁜 엽서를 끼워서 계절마다 분위기를 바꿔도 좋을 것 같다.

 

인센스 홀더 포장
인센스 홀더
인센스 홀더
인센스 홀더

 

 

든향 인센스 스틱 유일한 단점 한 가지

 

포장은 정말 예쁜데 대신 스티커 제거하는 게 좀 힘들었다. 환경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 분리수거 열심히 하는데요. 이거 떼기 너무 힘드네요.. "사장님 혹시 이 포스팅 보고 계시다면 스티커 사이즈 좀 줄여주세요.."

 

포장 상자 스티커 제거의 어려움을 보여주는 사진
포장 스티커 제거의 어려움을 보여주는 사진

 

 

 

댓글